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경리단길 맛집 갈로할로 닭꼬치
    DAILY 2017. 7. 14. 12:39
    728x90
    반응형

    오늘은...
    이래저래 나름 바쁜 백수의 생활을 보내다
    경리단길로 바람 쐴 겸
    스티져를 타고 출발했습니다.


    서초에서 반포대교만 넘어오면 

    금방 도착하는 경리단길


    경리단길은 길도 이쁘게 꾸며져있어
    여성분들 사진 찍기에도 좋은 곳이죠


    이쁜 가게들도 많고
     간단한 디저트와 맥주를 함께할 수 있는 곳이 많아
    데이트 코스로도 아주 좋답니다.


    그중
    제가 간 곳은 갈로할로 
    닭꼬치


    단 한 번도
    닭꼬치라
    생각한 적
    없었네
    -갈로할로-


    말이야? 방귀야?


    하시겠지만
    요리로써 대접하고 싶다는
    주인장의 마음이 느껴지는 건... 나뿐인 건가


    입구부터 맛있는 냄새가 진동하네요
    치즈를 좋아하지 않는 전

    쌈 닭꼬치!! 3,800원!!!
    을 주문했어요


    주문 시
    즉석 해서 조리가 들어가서...
    10분 정도 대기는 기본!


    어라
    테이스티 로드에도 나왔군요
    믿고 먹는 테이스티로드


    아앙
    매콤하니 너무 맛있어서
    사진이 이 모양이네요.

    왜 하나만 먹고 왔을까
    후회만 남기고 온 갈로할로 닭꼬치


    저처럼
    매운 거를 잘 못 드신다면
    스무디나 요거트 음료는 필수에요.
    총평 - 정말 맛있게 매움, 그러나 인생맛까진 아님
    이거 먹겠다고 갈 정도는 아님
    (그래도 난 또 먹으로 갈꺼야)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