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남양주 "캠핑이즈"
    DAILY 2017. 7. 13. 18:59
    728x90
    반응형

    캠핑이즈는 엄청난 캠핑 용품을 한곳에 모아놔서
    많은 캠퍼들이 쇼핑하러 많이 와요.


    저같은 정통"캠퍼"는 항상 캠핑용품의 시장조사를 철저히 하지요
    ㅋㅋㅋㅋㅋ

    (일년에 한번이라도 가자...캠핑!)


    캠핑이즈의 낙조
    분위기 참 조으다~


    일요일에는 저녁 8시까지 영업한다고 해요.
    다행이 열려있구나!!
    미니런에 다녀온 미니가 있네요.
    나도 가보고싶다
    미니런...
    미니 유니온


    입구에 전시된
    요즘 핫한 캠퍼몬스터 유니언잭 쉘터와 타프


    앗 제가 갖고싶어하는 하임플래닛의 케이브

    스킨이 밀러터리가 새로 출시됐다더니...
    실제로 보니까 너무 이쁘다

    하지만 난...개털..



    스누피 헬리녹스도 유치해서 않좋아했는데
    실제로보니 깔끔하고 이뻐요.
    역시 쇼핑은 온라인보다는 오프라인이지!!


    하이브로우 밀크박스들


    돈잡아먹는 귀신 사탕 뽑기 기계
    전 실패했는데... 직원분이 동전 넣더니...막 몇개를 한꺼번에 뽑았어요...
    직원분께 돈주고 뽑아달라고 하는편이 낫겠어!!


    다양한 제품들


    눈돌아가는 캠핑용품들이 많아서 시간 가는줄 몰랐다능...
    감성충만 우드스토퍼


    휴지 케이스



    브랜드별로 나눠논 인테리어
    .
    .
    .
    캠핑이즈 밖에 조경을 넓게 만들어 놨는데
    끝날 시간이 임박해서 눈치보여서 나왔어요.


    나오는길에 발견한 불타는 하늘

    이제 다음 캠핑용품 시장조사는 어디??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