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dinary People :: Ordinary People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옷이 제법 두터워진 걸 보니 이제 가을입니다.
앗! 가을 하면 바바리안 패밀리데이!!
작년에 바비큐를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는군요


그런데 올해는 볼링 대회랍니다...
제가...
당구는 좀 치는데 말이죠...


스크린 야구도 좀 치고


탁구도 좀 치고


하물며 텐트, 타프도 좀 치는데...


볼링이라니!!!


하지만 어느새 볼링장에 도착해 있는 나다...


미니가 모이는 곳이면 언제나 즐겁기에
못 치는 볼링이면 어떠하리


인천에 위치한 볼링센터


바바리안에서 하루 통으로 빌린 볼링장



웰컴팩을 받고
기념 티로 갈아입습니다


벌써 기념 티를 갈아입은 미니 오너들


순서대로 레인 배정을 받기에 지인과 우리는 12번 레인에 착석!


어차피 볼링을 노리고 온 것이 아니었다!
먹자!
케이터링이 모두 아기자기하고
맛이 정말 최고!


류석민 진행자님께서
저희를 보시고는...


먹으로 온 거냐며 디스
하지만 우린 아침을 못 먹고 왔다고 변명스...


본 게임 시작 전에


썬더레인즈의 코치님께서 직접
혼신의 강의!!

강의 덕분에 
4스텝으로 어느 위치에 서서 어느 곳을 바라보고 쳐야 하는지 알게 되었다!
감사합니다


드디어 본게임 시작!


열심히 쳐야 저기 자전거랑 트롤리 백 받을 수 있다구!!



진행자님께서 우리 레인의 스코어를 보시더니
본격적으로 꼴찌상을 노리는 팀이 나왔다며 디스
하지만 우린 1등 아님 3등 노리고 있다며 핵 당당스


자 우리에겐 볼링대회 2
미션 볼링이 있으니 아직 기회는 많아!!
라고 위로 후


2라운드의 미션지를 뽑았는데...
우린 첫 게임에서 첫 투구 때 5개 6개를 친 적이 없다...ㅠㅠ


에라 모르겠다
우린 그냥
본래의 목적에 충실하기로!!


그렇게 시간을 훌쩍 지나
1,2,3위와 특별상들이 모두 제 손을 떠나갔습니다.


미니 타는 지난 7여 년의 염원이었던
미니 폴딩 바이크...


우리는 정말 즐겁게 볼링도 배우고
목적 달성까지 하고
이쁜 기념 티까지 받는 매우 뜻깊은 하루였다


언제나 즐거운 바바리안 패밀리데이 행사
내년에도 참석하려면
컨트리맨 새로 뽑아야 할까...


어쨋든 고마워요 바바리안 모터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인천 연수구 동춘동 803-4 | 썬더레인즈 송도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TiggerOfficial

세계 3대 선셋의 코타키나발루


어려운 재정 속에 떠난 코타키나발루 여행

코타키나발루는 말레이시아의 대표적인 휴양지며
우리나라에서도 수년간 핫한 휴양지로도 유명하지요


저처럼 사전 지식이 없는 분들을 위해

알짜배기 코타키나발루 여행 계획을 공개합니다


일단 출발!


코타키나발루는 전편 저가항공이에요


그래서 에어 서울을 추천합니다 


아시아나 비행기에 가격만 저가항공이라 자리도 넓고 편해요


탑승 전 간단한 샌드위치나 먹거리를 준비하세요


면세점 내에 많이 팝니다^^


준비 안 하면 다른 승객의 라면 냄새에 현기증 날걸요?


그리고 보통 일정이 3박 5일 정도가 대표적이죠?
첫날 코타키나발루행 비행시간은 저녁 7시부터 12시 (현지 도착시간 11시)
첫날은 정말 할게 없어요
여유가 되신다면 공항에서 유심 사고 환전하고 하면 되겠지만
코타키나발루는 밤 문화가 없습니다 11시 넘어가면 거의 닫는다고 보면 돼요
일찍 주무시면 됩니다.


길거리 포장마차 모습


그러나 우린 밤 시장 구경!!

정말 볼 거 없어요 ㅋㅋ

심지어 맥주 살 곳도 없습니다


아일랜드 투어 중 하나인 가야 섬


둘째 날

본격적인 여행 첫날이겠죠?

첫날은 아일랜드 투어를 가면 좋아요

아일랜드 투어시 해양 레저 (스킨스쿠버, 씨워킹등)를 함께 패키지로 즐길 수가 있는데


여기서 중요 포인트!!


제셀턴 포인트 입구


현지 제셀턴포인트에서

매표하는 게 가장 싸요!!

직접 가서 깎고 깎고 또 깎고!!!

블로그 검색 약간만 해도 시세를 알 수 있습니다.


가야섬으로 가는 선착장 Sutera Harbour


저흰 패키지 상품에 아일랜드 투어가 있어서 별도로 하지 않았지만
항상 뭐든지 현지서 깎아서 하면 됩니다
패키지여행 시에는 제셀턴 포인트 주변으로 안 가는 듯합니다.
왜냐! 금액을 알 수 있기 때문이 아닐까요?


Sutera Harbour의 맑은 바다 모습

코타키나발루의 대표적인 아일랜드 투어는 가야섬, 사피섬, 마누카섬이 있는데
우리가 간 곳은 하나투어 전용 섬 가야섬...
그냥 쏘쏘해요...(다른섬은 안 가봤다는 건 비밀)
스노클링 때 많이 좀 보였으면 좋겠는데 사고 대비해서 인지 약간 깊어지면 부표를 띄어놓고 못 나가게 해놨답니다.
오히려 선착장에서 본 물고기가 훨씬 많아요 ㅎㅎ


Gaya Island 가야섬의 선착장 경관

여하튼
아일랜드 투어 때 해양스포츠를 패키지로 즐기심 됩니다.
저흰 스노클링으로 만족하자 처음부터 계획해서 갔었기에
신나게 스노클링만 했어요


하나투어 이용객을 위한 해변


사진의 관광객이 거의 모두 한국인

아일랜드 투어를 마치고 코타키나발루섬으로 돌아온 시간은 오후 4~5시
저희는 다음날 반딧불 투어를 계획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갈 곳은 제셀턴 포인트!

해 질 녘의 제셀턴포인트

저희는 패키지라 아일랜드 투어와 반딧불 투어를 나눠서 했지만
자유여행이신 분들은
1일차는 아일랜드 투어+반딧불 투어,
2일차는 키나발루 등산,
3일차는 시티투어
이런 식으로 하셔도 될 것 같아요
(빡센 스케줄!)

여하튼 아일랜드 투어를 끝내고 제셀턴포인트에서 다음날 반딧불 투어를 예약했습니다.

가격은 둘이 합쳐 180링깃
처음엔 250링깃 부르더니...

예약을 마치고 쇼핑을 하기로 했어요


제셀턴포인트로 가는 길 수리아사바 쇼핑몰 (Suria Sabah) 포토 포인트


여기서 환전, 유심 구매, 쇼핑 팁!


코타키나발루는 모든 동선이 택시 타면 10~15분 거리의 작은 섬입니다.
그중 환전과 유심 구매 쇼핑의 모든 것이 모여있는 곳이 하얏트호텔과 르메르디앙 호텔 주변이에요


호텔 시설은 우리가 묵었던 힐튼이 좋지만 하얏트와의 거리는 걸어서 15분?
택시로 5분?
정도의 거리에요


위 지도상의 표시 부분을 알려드릴 테니 사진 다운 ㄱㄱ


1. 제셀턴포인트 - 아일랜드 투어와 액티비티 예약 

                  (픽업이 투숙 호텔로 가능)
2.수리아사바 - LOVE 포토 포인트와 작은 몰

           (몰에 스타벅스 있음)
3. 위즈마메르데카 - 환율이 좋음, 유심 구매 가능

                                                                     (환전은 한국"원"도 가능하니 달러로 가져갈 필요 없음)
4. KK 플라자 - 지하에 코타키나발루에서 가장 저렴한 슈퍼마켓이 있음

        (커피, 잼, 치약 등 모두 이곳에서 구매 가능)
5. 필리피노 마켓, 나이트마켓 - 과일(망고와 망고스틴)을 저렴히 구매 가능

                                   (친절한 곳은 망고를 슬라이스해줌)
6. 마사지 밀집 지역 - 인터넷에 검색해서 가도 좋지만 이곳에 가면

                          길거리 호객행위가 많아 아무 곳이나 가도 좋음
7. 워터프론트 - 석양과 함께 식사

                                     (오션어스도 쇼핑몰이 있음)
8. 웰컴씨푸드 - 해산물 식사로 유명
9. 후하잉씨푸드 - 웰컴씨푸드보다 좋은 퀄리티로 소문남
10. 이마고몰 - 가장 큰 깨끗한 몰, 한국의 스타필드와 비슷


이마고몰 지하 숍들


그리고 많은 분들이 찾아가는 이마고 몰

우리나라 코엑스 몰이나 스타필드와 비슷하다고 생각하심 됩니다.


이마고몰 내부의 어퍼스타 (쏘쏘, 스테이크는 정말 별로였음)

쇼핑거리도 좀 있고

먹거리도 좀 있어요

인생 맛 집까진 아니지만

현지 음식이 입맛에 안 맞으신 분들은 이곳에서 식사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희도 어퍼 스타라는 곳에서 식사했는데

그냥저냥 뭐...쏘쏘


그리고 밤 12시쯤 숙소 들어가서

다음날 반딧불 투어 일정이 호텔 로비에 2시 픽업이라

꿀잠을 자기로 합니다


힐튼호텔 (코타키나발루에서 가장 깨끗하고 시설이 좋음, 가이드가 싫어함 - 관광객이 호텔에만 있으려 해서 외부로 잘 안 나와서...)

셋째 날,
아침 일찍 일어나 이마고몰 쇼핑과
호텔 수영장을 계획!

모두 미션 클리어!

오후 2시 반딧불 투어는 기대 안 하시는 게 좋아요

좋은 교통과 좋은 시설이면

강추하겠는데

반딧불 보기 전까지의 일정이 별로예요

코쟁이 원숭이도 안 보이고

(기대 안 하고 가면 완전 좋다는건 비밀)


깡패 같은 원숭이 무리


코앞에서 볼 수 있는 원숭이들


반딧불 투어 전 코쟁이 원숭이 보러 보팅 중


대신!!!!
인생 노을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또 인생 반딧불을 볼 수 있습니다!!
ㅋㅋㅋ 저 같은 감성 블로거는 완전 좋았던 반딧불 투어
함께했던 한국인들은 1인 70링깃이었던 것은
너무나도 맘 아팠던 반딧불 투어


코타키나발루에 돌아오니

10시쯤 되니 마사지나 씨푸드 혹은 필리피노 마켓 구경을 가면 됩니다

기사한테 얘기하면 내려달라는 곳에 보통 내려줘요

(우리는 둘 다함... 바쁘게 움직이면 가능해요)


깔끔하게 마사지 받고

우리의 다음 코스는

씨푸드!!!


생 맛 집을 찾았어요

칠리소스와 새우ㅜㅜ
주문 방식은 찜, 튀김 등 다양한 것 같은데
영어가 안 통해
스팀... 칠리... 버터크림...


씨푸드만 3일 내내 먹어도 좋을듯한 맛이었답니다.
여기서 씨푸드 주문 꿀팁!
새우는 그냥 작은 새우가 훨씬 저렴하고 많이 드실 수 있어요!
타이거 새우나 큰 새우는 가격만 비싸고 맛은 그닥이였어요
그리고 볶음밥은 필수로 시키세요
게살이나 새우가 들어가면 더욱 좋아요!


마지막 날
하나투어 패키지의 끝판왕...
시티투어와 패키지 3콤보 쇼핑 투어...
시간이 조금 남아 이마고몰 쇼핑이 일정에 있습니다
이럴 줄 알았으면 이마고 몰 쇼핑을 마지막 날로 몰았을 텐데요 ㅎ


그리고 인천행 비행기 탑승을 하기 위해 공항으로 가는 우리

1시 비행기지만 10시까지 갑니다...
정말 무료해요.
맥도날드에서 식사하시고 탑승하세요^^
(여행사에서 일찍 퇴근하고 싶어서 일찍 공항에 내려줍니다)
11시까지 공항에 와도 충분합니다.


여기까지 3박 5일의 코타키나발루 일정을
간단히 설명드렸고요
자세한 포스팅은 조금씩 할 테니
...
좋아요 한 번씩 눌러주세요!!!
그럼
뜨리마 까시!!
(감사합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블로그 이미지

TiggerOfficial

DIY


우습게 보고 덤볐다간 다이한다는 DIY!!

남들과는 다르고싶다!

감각있고 센스넘치는 사람들은 모두 한다는 그 디아이와이!!

하지만 전 구입에는 가격이 너무 쎄서...DIY한다능..


요즘 핫한 캠핑씬의 뜨거운 감자

하이브로우


다들 아시죠?


그냥 딱 처음 봣을땐

아이디어 좋다~

이쁜데다가 가격도 싸겠네?

하지만 그건 천만의 말씀!!
사진상의 검정 운반상자 6호와 하얀 우유박스가 
무려 17,000원!

저 위에 우드상판이라도 올려주면 10만원이 훌쩍~
하이브로우만의 프리미엄이 붙는거죠~

박수칠만합니다.


멋진 아이디어와

캠핑과 어울리는 컨셉

갖고싶다 너란녀석

하지만 저같은 서민캠퍼에게는..

ㅠㅠ





그래서
두둥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택배 고고
이거슨 상판

이거슨 두개씩만 구매하게 되어있는 우유박스 1호

하나면 되는데...ㅜㅜ

고급진 상판이라 그런지 뾱뾱이도 잘 쌓여있구나~



거 고급진 자작나무 보소~
UV 코팅이 되어있어 내구성이 좋다고 해요.

이제부터 본격!!
DIY


이런것도 다이라고 할 수 있나...
스티커질!!


자 이렇게
사방에 이쁘게 스티커질을 해주면 

 to the 


이제 캠핑만 떠나면 됩니다.
저는 이박스를 설겆이망을 대신해 사용할 꺼구요
상판에서는 간단한 테이블로 활용
그리고 나머지 하나 박스는 뭘담지...
어네이티브를 안가져 다녀야하나...
미니멀을 지향하면서 날이 갈수록 짐만 늘어나네요..
ㅠㅠ

어쨋든 전 이런 간지를 내러...

또 죽도에 가보렵니다.

할 수 있겠지요??



* 제가 구매한 우유박스 1호와 상판 모두
네이버에 우유박스 1호 라고 검색하면 지식쇼핑에 모두 나와요.

자 여러분들도 간단한 DIY 도전~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블로그 이미지

TiggerOffici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