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3대 즉석 떡볶이 - 반포 맛집 추천 "애플하우스"
    DAILY 2018. 1. 31. 01:41
    728x90
    반응형

    내 마음대로 정한 서울 3대 즉석 떡볶이

    뭐...

    제가 마음대로 정했다고는 하지만 정말 검색해보면

    맛집, 3대 떡볶이, 이런걸로 검색됩니다.

    한번 검색해보세요^^


    Anyway

    저번에 한번 3대 즉석떡볶이 설명 드렸죠??

    그중에 내 마음속의 1번!

    반포 애플하우스 입니다


    2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참 3위도 결정했어요!

    구의동 즉석떡볶이 "모두랑분식"

    이로써 3대 즉석떡볶이 완성!


    애플하우스는 구반포역에서 가깝습니다.

    지도상에서도 알 수 있듯이 큰길에 상가 입구가 있는게 아니라서

    아파트쪽으로 들어오셔야 해요


    아무래도 학구열이 높은 동네다보니까

    상가건물 대부분이 학원


    그 사이에 제가 너무 애정하는

    애플하우스가 있어요


    식사시간에나 주말에 방문하면

    문 밖으로 항상 대기줄이 있죠

    1~20분 대기는 기본!

    매장은 꽤 넓어서 테이블 수가 많아요

    ...

    그런데 티비가 없어지고 대형 에어컨이 생겼네요


    뭐...당연한듯 얘기하기 정말 싫지만

    맛집티 팍팍나는 곳입니다

    친절함은 기대하지 마세요

    ㅎㅎ

    그냥 무심한듯 적당히 친절하다고나 할까요??


    음료는 따로 주문 없이 자판기에서 1,000원주고 구매!


    자!! 여기서 2인 주문팁!!

    즉석 떡볶이는 1인만 주문하시면 돼요!

    그리고 무침 군만두는 꼭 주문하세요!!

    그러면 1인 떡볶이 3,500원

    라면 쫄면사리 4,000원 (취향에따라 라면만, 혹은 쫄면만 주문하셔도 됩니다)

    무침 군만두 2,500원

    = 10,000원에 2인이 배부르게 먹을 수 있지요

    드디어 나왔네요

    라면+쫄면 사리 추가


    이것이 애플하우스 명물이죠

    초딩입맛인 제가 완전 사랑하는 무침군만두

    무침군만두 먹다보면 어느새 


    떡볶이가 끓어오릅니다


    즉석떡볶이를 먹음직 스럽게 사진으로 담아 내기란 정말 힘드네요ㅜㅜ

    하지만 제가 정한 3대 즉석떡볶이중 탑!!이랍니다


    다른 즉석떡볶이에 비해

    약간 단맛이 조금더 강하고

    매운맛은...약합니다

    매운맛에 약한 저는 딱 좋은 매운맛이에요


    떡볶이와 무침군만두를 클리어하면

    배가 많이 부르지만...

    포스팅을 위해 시켜 보았습니다

    볶음밥!!!

    즉석떡볶이의 꽃이라고 하시는분들이 많은데

    애플하우스 볶음밥은 단맛때문에 전 별로...안 좋아해요

    볶음밥은 양재동 작은공간 즉석떡볶이가 더 맛있는듯...


    이모 여기 볶음밥!!!

    시켰는데

    삼촌분께서 공기밥을 툭~

    던져주시고 가시네요...

    어쩌라는건지 한 5분 기다리다


    여자직원분께 이거 직접 볶나요??물어보니

    해드릴게요~

    하시곤 쓱쓱 볶아주십니다

    이런게 바로...무심한듯 친절함...ㅎㅎ


    한번 시켜드셔보세요

    볶음밥

    저처럼 단맛때문에 안좋아하시는분들은 없는것 같아요

    주위 모든 테이블이 볶음밥을 드시고 가셨으니까요

    ^^


    포스팅을 위해 시킨 볶음밥


    포스팅을 위해 시켰다는 볶음밥...

    맞는거지??

    ㅋㅋㅋㅋ


    뻔뻔하게도 배불러서 잘 안먹는다는 그 볶음밥

    단맛때문에 잘 안시켜먹는다는 그 볶음밥을

    완전 순삭해버렸군요


    정말 맛있어요^^ 즉석떡볶이 맛집을 찾는다면 애플하우스

    고고고~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