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잠실새내 맛집 "해주냉면" + 스타벅스 "잉글리쉬 브렉퍼스트 티 라떼"
    DAILY 2018. 2. 3. 01:35
    728x90
    반응형

    ㅎㅎㅎ

    해주냉면은 제가 한달에 한번 이상은 먹어주는

    최고로 애정하는 냉면집이거든요??

    카카오톡이나 다음에서 해주냉면을 검색할 때

    통합웹으로 검색하면 제 포스팅이 항상 최상단에 떠요!!

    ㅊㅋㅊㅋㅋ

    (네이버는 왜 안 뜨는걸까??)


    예전 포스팅에 해주냉면에서 직접

    가격이 올랐다고 사진 문의 댓글까지 받았다는...ㅎㅎ


    그래서 오늘은 이미 폿팅 했었지만 다시한번 사진 찍어 재포스팅!

    할겸

    오래간만에 혓바닥좀 혼내켜주러(전 매운걸 잘 못먹어요)

    고고고~


    잠실새내역(신천역) 4번출구에서 가까운 해주냉면

    해주냉면은 일요일은 쉬어요

    일요일 외 빨간날은 영업

    그러나 정확하지 않은 정보이므로

    02-424-7192로 영업시간 확인하시고 가세요


    이른 저녁시간인 6시

    아직 퇴근시간전이라 사람이 얼마 없네요

     

    겨울에 왠 냉면이래??

    하시겠지만 여기 정말 맛있어요

    너무 매워서 싫어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그럴땐 지난번에 제가 알려드린것 처럼

    육수나 설탕, 참기름등을 더 첨가해서 드시면 됩니다

    http://cooltigger.tistory.com/12


    주차는 유료주차

    위 사진에서 알 수 있듯이 식당 앞에 주차자리가 한두개 있긴한데

    거의 자리가 없다고 보면 돼요


    여전히 주일은 쉬는 해주냉면

    영업시간은 오전 11시30분 부터 저녁 9시까지

    주말엔 9시 넘어서도 열린적이 있던데...이것도 꼭 전화 해보시고 가세요

    열려있는지


    해주냉면에 오는 이유

    1. 온육수

    2. 온육수

    3. 온육쓰

    매운 냉면 한입 물고

    온육수 한모금 마시면

    마시가

    아주 좋아요!


    가격은 5,000원

    포장은 5,500원

    온육수 포장좀 가능하게 해주세요 ㅠㅠ


    이 에어컨에 여름에 땀나면 한참 서 있다...

    여름에 더울때 해주냉면 먹으면 땀이 엄청나거든요

    에어컨앞에서 혓바닥 시원하게 말려요


    육수넣어서

    참기름 조금 더 추가

    설탕 2큰술

    이렇게 먹으면 덜 맵고 좋아요


    매운거 못먹는 제가 이렇게 먹게될 줄이야

    ㅎㅎ

    다음날 하루종일 피똥싸기는 하지만

    ...


    옛날에 만두나 김밥을 사와도 되는 시절이 좋았지...

    먹은 쓰레기 가져가게 하면 참 좋을것을 ㅠㅠ

    매워서 만두나 김밥 같이 먹으면

    참 맛있게 잘 먹었는데욥...

    어쨋든

    금새 비냉 뚝딱하고

    잔뜩 혼난 혓바닥 식혀주러

    고고고


    잠실새내역 스타벅스에 갔어요


    해주냉면에서 거린 좀 되지만

    그래도 가줘야죠

    스벅


    오늘 주문한 음료는

    잉글리쉬 블렉퍼스트 티

    잉글리쉬 블랙퍼스트 티는 인도 아삼, 스리랑카 실론, 중국의 홍차가 블랜딩된 우유가 어우러진 티 라떼 입니다


    세명 다 통일!!!

    주문하면 작고 귀여운 스타벅스 일회용 종이컵을 주는데...

    갖고싶다!


    용도는 티백 담는 용도!!

    해주냉면은 온육수를 같이 먹기에 금방 엄청 배불러서 커피나 음료 먹을 배도 없는데...

    그래도 이런걸 먹어줘야

    매운맛이 좀 없어지죠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