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스터피자 런치뷔페 - 9,900원의 행복 @ 미스터피자 여의도점
    DAILY 2018. 1. 28. 13:45
    728x90
    반응형

    오늘 완전 꿀팁 알려줄게요

    아마 이거 아는 사람 얼마 없을걸요??


    미스터피자 점심 뷔페!

    미스터 피자는 보통 배달로만 피자를 시켜먹고

    매장가서 먹을때도 세트메뉴만 먹잖아요??


    근데 이건 점심시간에만 운영되는

    미스터피자 런치뷔페!


    잘 모르실 수밖에 없는게

    그것도 미스터피자 전점에서 행사하는게 아니구요

    몇 개 지점에만 가능합니다

    그래서 제가 있는 동작구와 가까운곳을 검색했는데

    ...


    미스터피자 여의도점이 버스 한번이면 갈 수있는 집에서 20분 거리!

    아일렉스 상가 지하에 위치해있어요

    아일렉스빌딩 지하는 주변에 회사가 많은 이유에서인지

    엄청많은 식당이 있더라구요

    미스터피자 찾기 힘들었답니다...ㅎㅎ


    미스터피자의 신메뉴

    씨푸드빠에야 앤 스테이크

    하프앤하프 피자인가봐요??


    미스터피자가 사이즈가 세 개로 변경되었군요

    레귤러 1~2인

    라지 2~3인

    프리미엄 4~5인

    가격이 올랐단 소리죠??


    매장에서 먹는 피자

    매장에서 먹는 짜장면

    은 언제나 진리!!


    매장이 사진상에는 작아보이는데

    안쪽으로 더 있어요


    미스터피자 런치뷔페는

    음료+피자+샐러드바가 무한 제공이랍니다

    단 운영시간은 11시~2시

    사람 피한다고 1시 넘어서 가시면 대략 낭패에요

    그냥 사람 많을시간에 가시는게 가장 좋아요

    1시 넘어서는 손님이 없어서 식은피자먹기 일수!


    흰접시는 피자 접시!

    샐러드바 밑에는 샐바전용 빨간색의 접시가 비치되어 있어요


    샐러드바의 요거트와 견과류들


    과일과 야채샐러드


    살찌는 샐러드들

    제가 참 좋아하는 것들만 모여있네요

    호박샐러드, 파스타, 게살마요네즈...ㅎㅎ


    이정도 샐러드바라면 부족함이 전혀 없어요

    패밀리 레스토랑 샐러드바 반의반가격에 피자와 샐러드 음료까지 모두 먹을수 있으니

    이건 완전 혜자!


    피자는 총 6종의 피자가 무한 제공되는데

    피자의 종류는 각 매장별, 날짜별 상이한것 같더라구요

    제가 갔던날에는 정말 맛있는 피자만 모여있었어요

    정확한 이름은 모르지만

    치즈피자 빼고는 모두 맛있었다는...


    이날 여의도점에서 나왔던 6종의 피자는

    시크릿가든, 슈퍼콤보, 하프앤하프, 포테이토, 시카고치즈피자, 베지테리안

    정확하진 않지만... 아마 맞을꺼에요

    지금 미스터피자 공홈을 뒤져가며 매칭중입니다

    쉴새없이 피자 돌리는 직원분

    멋진 스킬!


    1년 먹을피자 오늘 다 먹어 봅시다!


    이게 슈프림피자로 불리우는 콤보피자


    크림치즈가 맛있는 시크릿 가든


    하프앤하프쉬림프피자와

    포테이토피자


    개인적으로 하프앤하프와 포테이토가 가장 맛있었어요


    런치뷔페로 신메뉴를 맛볼 수는 없지만

    바쁜 점심시간에 다양한 6종의 피자와 샐러드바를 즐길 수 있다는게 매력 만점

    피자를 보통 2~3 조각 먹으면 잘 안먹었는데

    이날 혼자 피자 4조각 클리어

    샐러드바도 두접시 클리어 했네요


    맛도 좋고 9,900원에 만나는 완벽한 점심메뉴가 아닐까 싶네요

    피자를 좋아하신다면 이런기회 놓치지말고 꼭꼭! 미스터피자 런치뷔페 이용하세요!

    꼭꼭 댓글과 공감도 눌러주는 센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