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름휴가로 정말 좋은 캠핑장 송지호오토캠핑
    Car Life 2017. 7. 21. 00:30
    728x90
    반응형

    송지호 오토 캠핑장

    참 좋은 캠핑장입니다

    예약이 힘든점 뺴고


    가는길은 멀고도 험합니다.

    하지만 다른 동해보다는 비교적 가까운 고성에 위치한 송지호 오토캠핑장

    2시간반? 전도 걸립니다


    서울에서는 내내 비가왔습니다.

    강원도는 맑다하니 비소식이 있어도 출발해봅니다


    가는길 풍경은 정말 끝내주네요


    우아


    오우


    산, 바다, 호수가 아름다운 행복도시 고성에 도착하고


    평일캠핑이라 여유로운 캠핑장

    바다쪽 1구역? 은 미리 와계신 캠퍼들도 있네요.

    제가 텐트에대해 아무것도 모르던 시절 크게 유행했던 스노우피크 어메니티돔

    아담하니 데크위에 귀엽게 올라가네요.


    자 이제 슬슬 텐트쳐볼까

    여러가지면에서 최고의 자리라 불리는 '24'번 데크를 2박 3일 예약했습니다

    데크가 있는 캠핑장은 데크 사이즈를 잘 알아보시고 예약하셔야 해요


    송지호는 데크 면적이 작아

    대형텐트는 치기 어려워요

    전 미니타프까지 이쁘게 설치 완료


    송지호는 바람이 쎄요

    스트링까지 연결해서 열심히 팩질 합니다


    데크가 조금 모자라서 뒷부분에 공간이 조금 남았습니다.

    그래도 이쁘게 잘 쳤지요?


    비소식이 있어 전실 개방은 이런식으로 말아 올려요

    물이 안고이도록..


    사이트 구성 완성

    미니와 너무 잘 어울리는 K2 리빙쉘 텐트


    송지호 오토캠핑장의 장점은 캠핑장 입장캠퍼만 들어올수 있는 해변이 있다는것!!

    여름휴가로 가족단위 캠핑+해수욕은 여기가 최고인듯해요


    역시나 여유로운 해변과 바다

    송지호 캠핑장의 해수욕장 오픈기간은 7-8월 성수기

    꼭 확인해보고 가세요


    군사지역과 가까워서 경계근무중인 군인들 발견!!

     마치나는 군인 아니였던듯 신기하네요 ㅋㅋㅋ


    혼자 걷는 해변


    키야~

    바다도 좋고

    하늘도 좋고


    바다에서 놀고 와서 먹방을 시작합니다


    갈비를 화로에도 구워먹고


    불멍도 합니다


    그렇게 밤이 지나고


    또 먹방 시작


    비오는날엔 칼국수죠


    캠핑가서 비오면

    분위기 참 좋아요


    싸우기도 많이 싸우죠


    추억으로 남기도 합니다

    우중캠핑


    이렇게 또 하루가 지나가나 봅니다


    돌아오는길 날씨 맑음


    경치도 장관


    2시간만에 서울까지 왔어요^^

    좀 밟았어요 ㅋㅋ

    업무가 있어서

     

    즐거웠다 송지호 오토캠핑장


    총평 - 제가가본 해수욕장 캠핑장중 최고!!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