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외각 순환도로 휴게소 "시흥 하늘 휴게소" - Bridge Square
    Car Life 2018. 2. 6. 01:06
    728x90
    반응형

    시베리아 날씨보다 추운날씨를 자랑하는

    우리의 서울

    정말 ㄷㅐㄷㅏㄴㅏㄷㅏ


    이런 날은 정말 집밖에 안나가고

    홈쇼핑이나 보며 누어있으면 좋겠지만

    나가야 한다

    갈곳이 있다

    그곳은 바로바로바로

    시흥구름다리휴게소?

    시흥 다리 휴게소??


    바로

    시흥하늘휴게소!

    영어로는 브릿지스퀘어


    서울 외곽 순환 도로 곳곳에 생기는 휴게소 본적 있으시죠?

    푸드트럭이 있는 소규모 휴게장소도 잘 되어있던데

    여기 시흥하늘휴게소는 외형부터가 벌써 남다른 퀄리티

    미니를 타고 다니면서 항상 들어가고 싶었지만

    오픈한지를 몰랐다!!

    알아보니 지난해 11월에 오픈했더라는...


    그래서 오늘 배수지의 Holiday도 발매됐겠다

    쉬는김에 드라이브 한번 한번 다녀올까 해서 출발했죱

    고고싱 길에 만난 크롬 제네시스...

    ㅈ간지!!!


    가즈아!!!

    시흥 하늘 휴게소!


    장애인 주차구역이 이래야죠

    비나 눈도 피할 수 있게 루프가 있다


    들어가볼까요?


    저는 일산방향으로 가는길 주차장을 이용했어요


    도로위에 휴게소가 있고

    주차장은 양쪽 방향에 있기때문에

    휴게소내에 판교방향 가는곳, 일산방향 가는곳

    안내가 아주 잘 돼있지요


    들어가자마자 놀란것은

    신축답게 깨끗하고 동선이 좋은것은 물론!

    푸드코트나 입점된 매장이

    여느 대형 몰에 뒤지지 않는다는점??

    물론 다양하진 않지만 편의성을 고려한 여러 매장들이 잘 되어있어요

    층별 화장실도 많고 깨끗하고

    휴게소를 목적지로 드라이브 오는것도 참 좋은것 같은데

    이곳 시흥하늘휴게소가 그러한점에서 아주 좋은것 같네요


    사진상으로나마 휴게소 안내를 전달하고자 찍은 JPG

    총 3층 건물이며 1층은 양쪽 방향이 연결돼있지 않으므로 꼭 주의 요망!!!

    2층에서 내려왔는데 내차를 못찾는 일이 생길수가 있어요!


    그래서 1층엔 종합 안내소가


    그리고 맘스터치가...

    (맘스터치 너무 좋아라하는 1인)


    그리고 편의점

    1층에서도 거의 휴게소의 모든게 다 해결될 듯하지 않나요??


    각 층마다 먹을것, 쇼핑, 편의점, 화장실이 다 있으나


    메인 푸드코트는 3층!


    결제 시스템이 한쪽에는 무인으로


    아주 잘 되어있답니다


    푸드코트 전체 전경.jpg


    3층 정말 잘 만들었다

    천정도 뚫려있고


    조망도 참 신기하고 좋네요

    고속도로위에 떠있는기분이란 뭔가 특이하네요


    3층에도 짜투리 공간에 만들어진 편의점


    역시 안내 표지판엔

    일산방향, 판교방향의 안내가 잘 되어있네요


    혼자왔기에 정말 간단히 밥만 먹고

    음료수사고

    화장실가고

    폿팅할 사진찍고

    이 모든걸 해결하고 나오는데 단 20분...

    휴게소 동선도 좋고 주차장 크기도 참 좋네요

    밤에 할일 없으면 이곳에 와서 잠시 쉬었다 집에 가야겠네요

    참!

    늦은 밤과 새벽에는 거의 모든 점포가 닫는다하니 영업시간 확인은 필수!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