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5대 심야식당 서울대 입구 샤로수길 맛집 - "심야식당 키요이'
    DAILY 2017. 12. 18. 17:57
    728x90
    반응형

    요즘 핫한 샤로수길!!

    샤로수 길이 왜 샤로 수 길인지 아시나요?

    서울대학교 입구에 세워진

    서울대 마크 건축물이 

     "샤"

    라고 써있는거과 비슷하고

    가로수길이 한창 핫했던 시기에

    이쪽 카페나 술집, 식당 등이 핫했기에

    샤로수길로 불렸지요


    오늘은 샤로수길에 위치한 따뜻하고 맛있는 밥

    심야식당: 키요이


    관악로 14길 65

    주차는 불가하니 주변에 알아서 주차하셔야 합니다

    저는 큰 길 갓길에 공영주차장을 이용했는데

    그나마 그쪽도 자리가 없어요


    거의 웨이팅이 있어

    웨이팅 리스트를 오자마자 작성하셔야 합니다

    지금 대기인원이 아무도 없는 것 같지만

    앞에 두어 팀 정도가 있었던 것 같아요


    문 여는 시간은 오후 5시~ 새벽 2시

    밤에 오기 딱 좋은 키요이!


    입구 앞에 나무에 다들 소원을 걸어 두셨는데

    ...

    이젠 제소원도 들어줄 때 됐잖아요?

    왜 안 들어주는 거죠?


    샤로수길 연합 광고?

    인듯

    아님 샤로수길 맛 집이라던지...

    띄어갈까??

    여하튼

    30여 분을 추위와 싸우며 대기한 끝에

    들어갈 수 있었던

    심야식당 키요이


    새우크림 카레 10,0

    야끼교자 7,0

    가츠 샌드 9,0


    라무네 구슬 사이다 3,5

    많이도 시켰군

    맥주를 안 시킨 게 후회막심!

    운전만 아니었다면...


    음식 나오기까지 기다리는 시간이란

    주위 인테리어를 찍는 시간

    이런 착실한 블로거!


    일본 가정식 콘셉트라

    옛 영화 포스터들


    그리고 일본 사케 병과 피규어들


    와우 

    피규어들


    아련...

    옛사람들은 알고 있는

    동전 공중전화기

    20원에 한 통화...

    50원 넣고 

    10원 남으면 수화기 위에 올려두고...

    아... 너무 옛사람 티 냈나요?


    새우크림 카레와 밑반찬


    고로케 + 새우 + 카레

    딱 내가 좋아하는 조합!


    처음 먹어보는 촌스러운 옛사람

    왜 구슬 사이다라고 부르는지 이날 알았다

    뚜껑을 따면 구슬이

    떨어짐


    맥주 대신 사이다!


    비주얼 깡패 

    "가츠 샌드"

    맥주랑 먹기 딱 좋을 것 같은데

    우리만 그런 건지 원래 그런 건지

    고기에 기름이 너무 두꺼워서

    기름 부분은 먹지 못했어요


    한 입

    챱챱

    기름 부분 빼고는 엄청 맛있었어요

    가츠 샌드


    야끼교자

    왜 내가 고른 것들은 모두 맥주 안주인가!

    그래서 맥주를 시켜버렸어요!

    ㅋㅋㅋㅋ


    2인 식사로 간단한 구성!

    메뉴를 잘 골랐던 탓인지

    100% 만족하고 돌아온 키요이 심야식당

    심야에 찾아가기 좋은 메뉴들이라

    밤마다 생각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공감과 댓글은 글쓴이에게 뼈와 살이 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